현재 고3이고 이제 수시가 얼마 안남아서요.
스탭스터디학원 수업방식과 비용 좀 알고싶어서요.
이메일로 부탁드립니다. uiouio031@gmail.com
전체 1
staffstudy
2024-06-07 14:48
안녕하세요~!^^
현재 고3이시고 수시가 얼마 안남아 걱정이신 것 같습니다.
문의하신 스탭스터디의 수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
적어주신 메일주소로 보내드렸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보다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다면
하루나 이틀 전에 전화(010-9911-2926)를 주셔서 시간약속을 잡으시고
방문상담을 받아보시면 자세한 학교별 실기에 대한 설명과 전형방법,
준비방법에 대해서 아실수 있습니다.
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~!^^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21년 전통의 영화과,방영과 입시 준비 NO.1 - 스/탭/스/터/디
수강생수 대비 최고의 합격률!
안녕하세요~!^^
현재 고3이시고 수시가 얼마 안남아 걱정이신 것 같습니다.
문의하신 스탭스터디의 수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
적어주신 메일주소로 보내드렸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보다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다면
하루나 이틀 전에 전화(010-9911-2926)를 주셔서 시간약속을 잡으시고
방문상담을 받아보시면 자세한 학교별 실기에 대한 설명과 전형방법,
준비방법에 대해서 아실수 있습니다.
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~!^^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21년 전통의 영화과,방영과 입시 준비 NO.1 - 스/탭/스/터/디
수강생수 대비 최고의 합격률!
문의 전화: 02) 3444 - 2926 / 010-9911-2926
e-mail : staff@staffstudy.com
홈페이지: http://www.staffstudy.com
네이버: http://cafe.naver.com/staffstudy